본문 바로가기
자료실/기타

[페이스북 이벤트] 현대미술 작품 감상 이벤트 ~ 리움 티켓의 행운

by Mash UP 2012. 11. 14.

1인매체인 블로그가 생기면서 기존 언론매체에서 깊게 다루지 못하는 사안에 대해서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손쉽게 접하게 되었으며, 이 대안 매체에 중소 온라인 매체와 각종 전문지들의 입지가 좁혀지는듯 했습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저작권 표시가 엄격한 미술분야는 새로운 양상을 보이고 있네요.  미술계 소식, 전문필진들의 칼럼과  미술 시장 뉴스를 다루는 전문매체들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매체로 김달진 미술연구소, 뮤움닷컴, 최근에 오픈한 이앤아트 같은 매체를 예로 들 수 있지요..


또한 미술 분야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그 자체이므로 페이스북에서 전문 매체사는 물론, 아티스트 개인 프로필 페이지도 매우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이앤아트에서 최근에  참신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12월 7일까지 한달 간 매주 현대미술 신예작가의 작품을 소개하면서, 미술감상평 댓글 달면 추첨을 통해 '리움'의  데이 패스 티켓을 주고 있습니다. 


내년 1월 까지 아나쉬카푸어 기획전도 열리고 있어서, 이번 기회에서 '리움'에서 상설전시랑 함께 보면 뿌듯한 겨울 나들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enart.kr/app_35011584168637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