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뉴스/광고/홍보 이야기

인천공항 면세점 이용시 브랜드 매장 사전 파악 필수!

by Mash UP 2017. 4. 25.

아주 오랜만에 찾은 인천공항 면세점 

5월 황금 연휴 바로 전 4월 셋째주에 들렸는데도 사람들이 무지 많았습니다. 해외 출국시에 누구나 들리게 되는 면세점 그 사이 눈에 띄는 변화가 몇 가지 보였습니다. 


자동수속을 이용하면 매우 빠르고 편리하게 탑승수속 절차를 마칠 수 있습니다.


여권을 스캔하면 탑승수속과 함께 티켓팅을 동시 진행할 수 있는데요. 비행기 자리 선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 되도록 빠른 시간에 도착하면 더 좋은 자리를 예매할 수 있네요) 

저는 대한항공을 이용하는데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을 하는데 시간이 더 오래 걸렸네요. 시간이 촉박할때는 여행 다녀와서 입국 후 항공 마일리지 적립하는게 좋겠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면세점 구역에서 가장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고, 탑승게이트 동선대로 면세점 구매가 발생하지 않을까 나름 추측해봅니다. 

한국 전통문화 매장이 면세점 입구쪽으로 옮겨온듯 합니다. 


면세점 입구에 구찌,  MCM, 롤렉스, 루이비통  등 가장 비싼 브랜드 매장이 차지 하고 있었습니다.





화려한 구찌의 변신..    

여기 가방은 구찌라고 보이지 않네요?  


빨간색 그랜드 피아노.. 연주를 들을 수 있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면세점에 가장 만만하게 공략할 수 있는 아이템 화장품.. 중국 관광객들이 많이 빠져서인지 엄청 한산하더군요. 

출국 시간이 가까워오네요 ^^ 

막상 공항에 2시간 전에 도착해도 면세점이 워낙 넓다보니 사전에 구매 계획을 세워놓지 않으면 구매를 하기에는 시간이 워낙 역부족입니다.  자추 해외 출국하는 여행객이라면 큰 문제가 없겠지만, 어쩌다가 여행을 가는 사람들은 시간 부족으로 제대로 쇼핑을 즐기기에는 사전 준비가 꼭 필요할듯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된 인천공항면세점 맵을 보실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

이제 5월 황금 연휴 시즌이 다가오는데요. 인천공항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