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뉴스/광고/홍보 이야기

홍보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의 <KUPRA 열린 세미나>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5. 15.

대학교에 실로 많은 동아리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PR 관련 동아리들이 많은 대학교에 개설되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제가 학교 다닐 때만 해도 PR 동아리가 그리 많이 눈에 띄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PR에 뜻이 있는 대학생들이 많이 늘어나서 지금은 대학별 연합동아리도 구축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대학생 PR동아리 연합 KUPRA(Korean Underground Public Relation Association)는 PR 학계와 업계 간 교류를 통해 준비된 PR인 양성을 목표로 하는 PR 동아리 연합입니다.

대학생 PR 동아리 연합인 KUPRA에서는 PR 세미나, PR 페스티벌, 봉사활동, PR 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홍보인으로서의 역량과 꿈을 키워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열린 세미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PR Ability" 당신의 가능성과 커뮤니케이션하다!

2014 KUPRA 열린 세미나



일시: 2014년 5월 31일 (토) 오후 2시~오후 6시 30분 (총 4시간 30분)

장소: 숙명여자대학교 장학관 B178

인원: 200명 예상


KUPRA 열린 세미나는 점차 확대되는 PR 산업의 위상 속에서 진정한 PR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고민과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된 세미나라고 합니다.

열린 세미나 형식의 첫 번째는 현장에서 바라본 PR 업계의 발전과 예비 PR인에게 필요한 마인드 제안이고, 두 번째는 오늘날의 대학생에게 PR적 시각의 확대와 그 중요성을 전달하는 것이며, 마지막으로는 질의응답을 통한 적극적인 소통입니다.

(좌) 대학내일 탁귀영 홍보팀장 / (우) 제일기획 김주호 마스터

열린 세미나에서는 대학생활 문화 정보 주간지 '대학내일'의 탁귀영 홍보팀장과 <PR의 힘>의 저자인 제일기획의 김주호 마스터 등 현업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PR 전문가들을 모시고 강의를 듣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대학생들의 열정과 전문가들의 노하우게 뜨겁게 만나게 될 '열린 세미나', PR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꼭 참석해 보시면 좋겠네요!

KUPRA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KUPRASTORY

KUPRA 블로그: http://blog.naver.com/kupra20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