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PR매쉬업을 소개합니다~!

by 에디터's 2019. 10. 29.

Love PR, Love Story! 
전략과 디테일로 승부하는 PR회사 더피알컨설팅의 블로그입니다

PR매쉬업을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매시업(Mashup)'이란 말은 원래 서로 다른 곡을 조합하여 새로운 곡을 만들어 내는 것을 의미하는 음악용어입니다.  최근에 이 말이 IT분야에서 쓰이면서 웹 상에서 온라인기업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혼합하여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는 것을 의미하게 되었습니다. 서로 다른 콘텐츠를 조합하여 새로운 차원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창출하는 것이지요.

PR업계도 서로 다른 영역이 조합되어 새로운 차원의 PR 서비스가 생기고 있습니다. 광고는 이제 ‘예술’의 영역에서 ‘과학’의 영역으로 옮겨가고 있고, PR 또한 IT기술을 접목한 빅데이터, 증강현실, QR코드, 위치기반서비스 같은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만나 스파크가 일어납니다.  인문학, 소비자심리, 미디어, SNS, 브랜드, 이미지, IT, 스마트 기기,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등  이 모든 것들이 결합된 ‘PR매쉬업’ 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PR 업계 뉴스와 정보, 트렌드를 다룹니다 


PR정보와 업계의 따끈한 트렌드, 미디어, 브랜드, 홍보 전반의 다양한 뉴스와 정보, 그리고 콘텐츠를 공유하는 장입니다. 매체의 폭발적인 증대와 환경의 급변화로 인해 PR의 정의도 변모하고 있으며, 그만큼 다양한 기회와 쏟아지는 고민들이 많습니다. 온라인 공간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서로의 고민을 나누고자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본 블로그를 통해 더피알컨설팅의 PR에 대한 접근 방식과 고객 서비스를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때는 이메일(with@theprconsulting.com)로 언제든 연락 주십시오.

앞으로도 이곳을 통해 PR에 대해서 목마르고 답답하신 분들과 많은 대화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피알컨설팅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